▶ 범죄도시3 개봉 소식이 알려지면서 범죄도시3의 개봉일과 이준혁 악역 캐스팅에 대한 네티즌들의 호기심이 점점 커져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범죄도시 시리즈의 영웅인 마동석(마석도 역)이 새롭게 출연하는 범죄도시3에 대한 개봉일과 이준혁 악역 캐스팅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범죄도시3의 주된 줄거리와 출연진 및 손익분기점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범죄도시3는 오는 5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의 장르 또한 범죄, 액션, 스릴러, 형사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감독은 범죄도시2에서도 감독 역을 맡았던 이상용 감독입니다. 영화 제작사는 (주)홍필름,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 빅펀치픽쳐스입니다. 영화 기획 및 제작은 등장인물 중 한명인 마동식씨가 맡았습니다. 촬영기간은 2022년 7월 20일~2022년 11월 10일까지로 총 4개월 정도의 제작 기간을 거쳤습니다. 제작비는 총 135억원이며 손익분기점은 약 180만명정도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영화 러닝타임은 105분 정도로 1시간 40분 가량 상영됩니다.
범죄도시3 줄거리 소개
이번 범죄도시3에는 새로운 범죄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의 배경은 인천광역시이며 마석도(마동석)의 새로운 근무지는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라고 합니다. 새로운 근무지에서 마석도는 새로운 살인사건을 조사하게 되는데 본 살인 사건이 신종 마약 사건과 관련이 있음을 파악하게 됩니다. 마석도는 조사 중에 마약 사건의 배후에 있는 주성철(이준혁)과 마약을 유통, 판매하는 리키(아오키 무네타카)의 존재를 알게 되고 사건이 걷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가운데 시원한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번 악역으로 등장하는 주성철 역을 맡은 이준혁은 극 중에서 최종 보스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본 영화에서는 일본에서 건너온 재일교포 야쿠자 역할을 맡을 걸로 기대됩니다. 한편 배우 이준혁은 영화 소방관, 야구소녀, 언니 등의 영화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범죄도시3 흥행할까?
지난 시리즈인 범죄도시, 범죄도시2는 개봉할 때마다 손익분기점을 넘으며 시리즈를 개봉할 때마다 대박을 터트리기도 했습니다. 범죄도시 1편의 경우 688만 명이라는 관객을, 범죄도시 2편의 경우에는 영화 보기가 쉽지 않았던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천만 관객을 이끌며 큰 흥행을 이끌었습니다. 이런 점을 고려해 볼 때 이번 범죄도시3 또한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 크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범죄도시 시리즈에는 웃음을 유발하는 여러가지 코믹한 요소들 또한 같이 즐길 수 있는데 이번 편에서는 어떤 캐릭터가 어떤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해 줄지 기대가 됩니다. 또한 마석도(마동석)의 시원시원한 액션은 다가오는 여름 우리들의 열기를 식혀줄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강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설, 토트넘과 경쟁 (0) | 2023.05.09 |
---|
댓글